-
평점
-
작성일 2020-03-26 11:07:43
-
추천
-
조회수 615
- 냉동/냉장/신선식품은 반품/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- 제품 불량 및 오배송건 반품접수는 구매 후 2일 이내에 의사를 전달하여야 합니다.
- 참프레몰과 협의하지 않고, 임의적으로 반품하실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 (유선상담 및 문의게시판으로 협의요망)
- 제품구입 후 2일 이내 제품불량이나 참프레몰의 오배송으로 인한 제품에 대한 환불은 전액을(왕복택배비) 참프레몰이 부담합니다. 단, 퀵, 고속화물 등의 서비스는 제외되며 오직 택배만 가능합니다.
- 수령하신 상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바로 고객센터(063-580-6223)로 연락 주시면,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- 특별한 사유가 없는 고객님의 단순변심 등에 의한 교환/환불은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료(5.000원)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- 반품 접수 시 고객의 선배송 후처리를 원칙으로 하며 반품은 롯데택배를 통한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.
- 또한 제품의 포장상태는 훼손되지 않아야 하며, 제품과 제품박스가 원본상태여야 합니다. 운송료는 참프레몰과 계약되어 있는 지정택배만 해당되며 타 택배사 이용시에는 전액 고객님의 부담입니다.
- 지정택배사 : CJ대한통운
- 보내실 곳: 전북 부안군 행안면 옥여길 32-29 참프레몰 반품담당자앞
- 반품,환불시 주소와 담당자를 필히 적어주셔야 합니다.
- 제품의 사용, 파손, 포장지(박스)의 분실, 상품가치가 하락한 제품은 반품/교환이 불가합니다.
|